프로그램

‘하나님을 알고 사랑하기’ 가정, 교회, 학교가 함께 협력하여 우리 아이들이 ‘하나님을 알아감’을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가치로 여기고 그 가치를 세상에 전하는 일에 힘씁니다.

QT(매일 0교시)
매일 아침 첫 시간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함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하나님이 나에게 주시는 말씀대로 순종하며 살아가는 법을 배웁니다.

수요채플(매주) / 찬양채플(월 1회)
전교생과 전교사가 매주 수요일 함께 모여 예배합니다. 찬양과 말씀 그리고 나눔을 통해 풍성한 은혜를 나눕니다.

온 가족 새벽채플(매월 첫 주 수요일)
온 가족이 매월 한 번 함께 모여 기도합니다. 부모님과 함께 드리는 예배의 감사함을 느끼고, 학교를 위해 힘써 기도합니다. 식탁의 교제를 통해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 되는 시간을 갖습니다.

절기교육
고난주간, 추수감사절, 크리스마스의 참된 의미를 배웁니다. 배운 것들을 삶 속에서 기억하며 세상에 널리 알리는 훈련을 합니다.

CIS캠프
Christian International Seasonal School은 올바른 신앙과 창의적 학습, 사명과 비전의 균형을 배우는 크리스찬국제계절학교에서 주관하는 신앙 캠프입니다. 매년 여름과 겨울 2회씩 이루어지며, 본교에서 재학하는 동안 2회 이상 참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Designed & System by 제로웹  ㆍTotal 976,646